코웨이, KCSI 선정 '가정용 정수기' 고객만족도 1위

코웨이 서비스 전문가인 코디(오른쪽)가 고객에게 제품 관리 등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코웨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8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가정용 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조사에서 종합만족도 82.9점을 획득했다. '전반적 만족도', '요소 만족도', '재구입 의향' 등 모든 부분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코웨이는 가정용 정수기 부문에서 2000년 첫 1위를 시작으로 올해까지 총 15회 1위를 차지했다.이번 수상으로 코웨이는 2018년 조사한 한국산업고객만족도(KCSI), 국가고객만족도(NCSI) 등 주요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며 국내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인정받았다. 코디 시스템을 중심으로 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과 고객 중심의 혁신 제품을 출시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KCSI는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능률협회컨설팅이 1992년 국내 최초로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 측정 방법론을 개발해 발표했다.윤현정 코웨이 CS본부장은 "앞으로도 깨끗한 물과 공기의 가치를 지켜나가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감동을 전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