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써포터즈' 창립 15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락앤락

[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의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가 창립 15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공식 온라인 커뮤니티 '락앤락 써포터즈'는 지난 2002년 12월 설립했다. 올해로 15주년을 맞는다. 총 37만 여명의 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장수 브랜드 커뮤니티다. 특히 올해는 순수 여성 회원만 가입할 수 있던 정책을 변경, 남성 회원을 적극 유입하면서 국내 대표적인 온라인 커뮤니티로 거듭나고 있다.락앤락 써포터즈는 '2017 송년회 이벤트'는 12월 한 달 동안 락앤락 써포터즈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통포인트 타임딜 ▲ 다함께 목표달성 이벤트 2가지로 진행된다. 통포인트란 락앤락 써포터즈로 활동하면서 쌓을 수 있는 활동 포인트다. 하지만 신규 가입 시에도 1000통의 포인트가 주어져 신?구회원 모두가 제한 없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다 함께 목표 달성' 이벤트는 연말인 만큼 따뜻한 응원과 위로를 나눌 수 있는 장으로 마련됐다. 2017년을 보내며 서로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는 미션으로, 댓글 총 3000개를 달성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내년에 사용 가능한 2018개의 통포인트를 제공한다.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지난 15년간 끊임 없는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자 이번 송년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