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I코리아, 뉴욕 판매 1위 전자담배 ‘로직 프로’ 캡슐 팩 디자인 리뉴얼

로직 프로 캡슐 팩.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메비우스와 카멜 등 세계적인 담배 제품을 판매하는 JTI코리아가 전자담배 ‘로직 프로’ 캡슐 팩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변경은 담뱃갑 경고그림 부착 의무화에 따른 것으로, 새로운 캡슐 팩은 로직 프로 캡슐의 세 가지 맛 각각의 특징을 살려 디자인했다. 로직 프로 캡슐은 오리지널과 후레쉬, 블리스 세 가지 맛이다. 니코틴 함량은 오리지널이 12mg/㎖, 후레쉬와 블리스가 각각 6 mg/㎖이다. 뉴욕 판매 1위 전자담배 로직 프로는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안전하고 간편한 사용법에 힘입어 국내 전자담배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지난해 소비자 브랜드 대상 전자담배 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로직 프로 캡슐 한 팩에 3개의 캡슐이 포함되었으며, 가격은 1만8000원이다. 로직 프로 스타터 키트는 본체와 배터리, 그리고 충전 USB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3만원이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