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경품 이벤트 실시

반응형 홈페이지로 제작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풀무원이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하고 풀무원 선물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풀무원의 대표적인 공유가치창출(CSV) 활동인 바른먹거리 캠페인 영상을 보고 정답을 맞추는 퀴즈이벤트로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26일부터 10월9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총 133명에게 15만원 상당의 '바른먹거리 선물세트'와 다이어트 도시락 '잇슬림' 2주 체험권, 풀무원샵 상품권(5만원), 발효녹즙 4주 체험권, 까페라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또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풀무원이 운영하고 있는 김치박물관 '뮤지엄김치간' 2인 무료 입장권(1만원 상당)도 증정한다.개편된 홈페이지는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각종 디지털 디바이스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반응형 웹’사이트로 리뉴얼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반응형 웹은 디스플레이 종류에 따라 화면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 되는 웹페이지로 어떤 디바이스에서도 동일한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전체 메뉴 구성은 기존의 복잡했던 홈페이지 메뉴를 대폭 줄이고 ▲바른먹거리&로하스 ▲사회책임경영 ▲뉴스룸 ▲회사소개 등 4개 카테고리로 나눠 고객들이 쉽고 직관적으로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바른먹거리&로하스'에선 고객들이 풀무원의 바른먹거리와 로하스가치를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하였으며, '사회책임경영'은 풀무원의 사회공헌활동 등을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실천 사례 중심으로 소개하고있다.또 회사소개 메뉴에선 '가치체계', '히스토리', '지속경영', 'IR', '풀무원사업', '풀무원브랜드' 등 회사 전반에 대한 소개와 함께 관련 자료를 정리해 놓았다. 글로벌 로하스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풀무원의 국내외 사업과 60개 브랜드에 대한 정보도 이곳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무엇보다도 뉴스룸을 통해 기업뉴스, 제품뉴스, 사회공헌뉴스, 각종 푸드레시피 등 풀무원의 다양한 이야기를 매일 생생하게 만날 수 있다.풀무원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된 홈페이지가 홍보 및 소통채널로서의 기능 뿐아니라 회사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유익한 정보와 풀무원만의 차별화된 콘텐츠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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