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아이싱' 시즌 스페셜 병 제품 2종 출시

수박향 나는 ‘아이싱 시즌 스페셜’ 과 ‘아이싱 자몽’ 병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국순당은 ‘아이싱 시즌 스페셜’과 ‘아이싱 자몽’을 병 제품으로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신제품 ‘아이싱 시즌 스페셜’은 주류제품으로는 드물게 여름철 대표과일인 수박향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향긋한 수박 향과 톡톡 튀는 탄산의 청량감이 잘 어울려 여름철 시원하게 즐기기에 제격이다.특히 깨끗한 목넘김과 청량감을 좋게 하기 위해 쌀을 저온 발효한 후 맑게 걸러 목 넘김이 산뜻하고 고형분이 없어 마지막 한 모금까지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아이싱 자몽’ 병 제품은 2012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젊은 층을 대상으로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캔 제품을 용기를 다양화하여 병으로 확대해 선보였다아이싱 자몽은 쌀을 자연 발효시킨 술을 슈퍼쿨링을 통해 급속냉각숙성 시켜 맛이 깔끔하고 목넘김이 부드럽다. 특히 아이싱 자몽은 300ml 병당 식이섬유가 3330mg 함유하고 있다. 식이섬유는 장 활동을 활발하게 돕고 쾌변을 촉진한다고 알려진 장 건강과 미용에 특히 좋은 성분이다.이로서 아이싱은 기존 캔형태의 아이싱 자몽, 청포도, 캔디소다 외에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병제품 아이싱 자몽과 아이싱 시즌 스페셜 등 총 5종류를 갖춰 소비자가 원하는 맛의 제품을 장소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게 됐다.국순당은 지난 4월에 ‘아이싱 청포도’와 ‘아이싱 캔디소다’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아이싱 자몽’ 병제품은 용량 300ml, 알코올 도수 4%, 주종은 탁주다. ‘아이싱 시즌 스페셜’은 용량 300ml, 알코올 도수 4.9%, 주종은 청주이다. 두 제품의 슈퍼 판매가는 1900원이다.국순당 관계자는 “그동안 젊은 층에서 아이싱 캔 이외에 병 제품에 대한 꾸준한 요청이 있었다”며 “금번 병제품 출시로 업소에서도 아이싱을 쉽게 즐길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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