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녹십자(대표 허은철)는 국내 독점 공급중인 프랑스 분유 노발락 커뮤니티사이트인 ‘노발락 마망파파’(//novalacmom.co.kr/)에서 온라인 이벤트인 ‘노발락댓글 올림픽’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녹십자 노발락 댓글올림픽
이벤트 참여는 노발락 마망파파에 접속해 육아 정보와 이야기 등으로 구성된 마망파파클럽의 칼럼 중 마음에 드는 글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지난해 12월 공식 오픈한 노발락 마망파파는 노발락 이야기와 육아수업, 육아수다, 육아배틀, 이벤트 등 5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제품과 육아 정보뿐만 아니라 매주 새로운 육아관련 주제를 찬·반 투표하는 코너를 마련해 육아맘들이 서로간의 생생한 의견을 공유할 수 있게했다.녹십자 관계자는“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육아정보뿐만 아니라 재미와 감동이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이벤트는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지연진 기자 gyj@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