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웃도어기업 블랙야크의 마모트가 밀리터리 패턴을 기본으로 한 '카모플라쥬라인'을 4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엠시그니처 다운자켓 카모', '엠시그니처 팬츠 카모', '카모밀리터리 LS’ 티셔츠'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각각 45만8000원, 19만8000원, 6만9000원이다. 이번 라인은 카모플라쥬 프린트를 통해 밀리터리 느낌을 살리면서도 기존 패턴의 색상을 벗어난 색상을 사용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