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커피, 페이스북 10만 팬 돌파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엔제리너스커피가 페이스북 팬 10만명을 돌파하며 커피업계 SNS마케팅의 선두주자 반열에 올랐다.엔제리너스커피는 지난 4월 페이스북을 개설한 뒤 5개월 만에 10만 팬을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엔제리너스커피는 페이스북, 트위터, 홈페이지와 같은 다양한 소통의 장을 통해 CM송 공모전 ‘엔제리너스 송 만들기’, 문화이벤트 ‘컬처리너스’ 등 다양한 고객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소비자패널, 블로그 캐스터 등을 운영해왔다.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타사의 일방향적인 고지형식의 게시물과는 차별화되는 엔제리너스만의 감성이 담긴 사진, 글귀 등이 소비자들의 감성과 소통해 쌍방향 피드백을 이뤄냈다"고 분석했다.엔제리너스커피는 페이스북 팬 보유 수 1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소비자 참여 이벤트 ‘따뜻한 손글씨’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엔제리너스커피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엔제리너스커피 10만 팬 돌파를 축하하는 내용의 손글씨와 엔제리너스커피 음료를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 하면 1등에게는 10만원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2등에게는 달콤한 ‘카라멜 메이플 브레드’와 ‘아메리카노’, ‘딸기쉐이크’가 포함된 ‘엔젤세트’를, 3등에게는 ‘카페라떼’를 증정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오주연 기자 moon170@ⓒ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