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농심 켈로그는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개봉과 함께 어린이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스파이더맨 시티 레이스'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켈로그 웹사이트에 접속 후 스파이더맨 시티 레이스 게임에 참여한 뒤에 응모 할 수 있는 이벤트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1등(1명)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투어 패키지, 2등(30명) 스파이더맨 시계, 3등(20명) 스파이더맨 액션피규어, 4등(50명) 스파이더맨 웹슈터·글로브, 5등(100명) 콘푸로스트 제품 3종세트를 증정한다. 켈로그 관계자는 "콘푸로스트와 첵스초코 제품은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방학을 맞은 아이들이 재미있게 가지고 놀 수 있는 스파이더맨 캐릭터 제품을 더했다"며 "온라인에서도 게임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종류의 스파이더맨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