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온라인 마케팅 강화한다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갤러리아는 공식 블로그 'BLOG DE GALLERIA' (//blogdegalleria.tistory.com)에서 활동할 블로그 기자단 발대식을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갤러리아는 지난 11월 4일 블로그를 첫 오픈하고, 일 평균 방문자 수가 2000~2500명을 기록하며 6개월 만에 방문자 수가 40만명을 돌파할 만큼 온라인에서 스타일 아이콘이 됐다.갤러리아 블로그는 쇼핑, 문화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온라인 유저를 타겟으로 갤러리아 정보 뿐만이 아니라 패션, 쇼핑, 트렌드, 문화 전반의 이야기를 소통하는 패션 일상 블로그로 차별화를 뒀다. 갤러리아 블로그 기자단은 총 10명이며, 온라인 상에서 패션 파워블로거로 잘 알려진 인원들로 구성돼 있다. 블로그 기자단 1기는 8월 31일까지 활동하며, 월간이슈 공유 및 월 1회 우수활동자 시상을 통해 갤러리아 온라인 마케팅의 교두보가 될 예정이다.이초희 기자 cho77lov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초희 기자 cho77love@ⓒ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