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 수분크림’ 사면 퓨어 요구르트 드려요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봄철을 맞아 오는 14일부터 한 달간 매일유업과 공동으로 ‘맑고 촉촉한 피부 프로젝트’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처리퍼블릭의 전국 매장에서 봄 주력제품인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3종 가운데 한 개 이상을 구매한 고객 20만명에게 맑은 피부관리를 위한 매일유업의 무첨가 순수 발효유 ‘마시는 퓨어’ 키트(2ea)를 증정하는 행사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공동 프로모션을 기념해 매장에 ‘맑고 촉촉한 피부 프로젝트’ 디스플레이 공간을 별도로 구성해 운영할 계획이다. 박소연 기자 mus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박소연 기자 muse@ⓒ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