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커피, 브랜드 대상 커피전문점 부문 1위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엔제리너스커피가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는 '2011 올해의 브랜드 대상'커피전문점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롯데리아의 커피사업부문인 엔제리너스커피는 자체 개발한 캐릭터를 활용한 감성마케팅, 각 지역의 특색을 살린 특설매장 운영 등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창출한 마케팅 활동과 프리미엄급 메뉴 개발 및 프리미엄 커피의 대중화를 선도해온 점을 인정받아 이번 시상에서 1위로 선정됐다. 한편 이날 롯데리아도 같은 시상에서 패스트푸드 부문 1위로 선정되는 겹경사를 맞았다.오주연 기자 moon170@<ⓒ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오주연 기자 moon170@ⓒ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