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내가 바로 '배달의 달인''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글로벌 물류기업 DHL 익스프레스 코리아가 국제 특송 전문가를 주제로 한 ISC(International Specialists Campaign)를 국내에서 론칭한다.1일 서울 여의도 마리나클럽에서 DHL 익스프레스 코리아 한병구 대표(가운데)와 국제 특송 전문가로 선정된 직원들이 전문가를 상징하는 초인 복장을 하고 있다. 조슬기나 기자 seul@<ⓒ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조슬기나 기자 seul@ⓒ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