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네네피자(Pizza)' 론칭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네네치킨(www.nenechicken.com)은 신규 브랜드로 '네네피자(Pizza)'를 론칭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갔다고 8일 밝혔다.네네피자는 하나의 가게에서 두 가지 이상의 주력 품목을 취급하는 원 숍 투 브랜드(one shop two brand) 형태로 배달ㆍ테이크아웃 점포로 운영할 계획이다. 먼저 네네치킨 1000여개 가맹점 가운에 9개점이 치킨 매장 내에 피자 전문점을 동시 운영한다. 총 12주 프로그램으로 집중 관리하고 소비자 의견을 반영, 문제점을 보완해 전국적으로 확산시킬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4가지 고급 치즈로 구성된 100% 천연 모짜렐라치즈만을 사용한 수타 피자를 판매한다"며 "대형 피자 브랜드에 비해 가격이 10~20% 가량 싸다"고 말했다.김대섭 기자 joas11@<ⓒ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김대섭 기자 joas11@ⓒ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