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용산 전시장을 외국인 전담 전시장으로 지정했다. 전문적인 상담 및 간소화된 구매 프로세스를 통해 외국인 고객들이 보다 쉽게 자사 차량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이를 위해 외국인 상담 전용 세일즈 컨설턴트 및 상담 라인을 개설했으며 외국인 고객을 위한 특별 상담을 제공하고 전 판매 차종의 영문 카탈로그를 비치했다.또 전시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 홈페이지(www.hansung.co.kr)에 영문 페이지를 새롭게 구성했다.한성자동차는 이번 외국인 전용 판매 서비스 실시와 함께 외국인 고객을 위한 시승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최일권 기자 igchoi@<ⓒ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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