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치코트 비켜'..일석이조 라이너 상품 인기

▲르샵 베스트라이너 야상점퍼(14만9000원)<br />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성큼 다가온 가을 추위에 자켓 안에 덧붙이는 라이너(liner)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1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최근 출시된 가을·겨울 신상품 가운데 라이너세트 상품이 20~30%를 차지고 있으며, 현재까지 40~50%에 가까운 소진률을 보이고 있다.라이너 세트 상품은 재킷이나 점퍼와 함께 니트후드, 니트 베스트, 퍼(fur) 등의 라이너가 덧대어진 제품을 뜻하며, 탈부착이 가능해 가을은 물론 한겨울까지도 입을 수 있다.장정현 영패션 선임상품기획자는 "짧아지는 가을로 인해 보통 11월 이후에나 출시되는 두께감 있는 라이너 상품을 기획해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며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 더욱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라이너 세트상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이에 롯데백화점은 15일부터 30일까지 토끼털 라이닝의 '잇미샤' 트랜스포머형 패딩 (25만8000원)과 실내에서는 니트후드 조끼만 착용하고 실외에서는 패딩과 함께 연출하는 '보니알렉스' 니트 후드 라이너 패딩(17만8000원)을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오현길 기자 ohk0414@<ⓒ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오현길 기자 ohk0414@ⓒ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