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는 몸매관리용 시리얼 '스페셜 K'를 활용한 다이어트 체험 이벤트, '2009 비키니 챌린지'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25일까지 스페셜 K 온라인 홈페이지(//specialk.kellogg.co.kr/bikini_challenge/bikini2009.asp) 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개인 블로그를 가지고 있는 소비자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비키니 챌린지 블로거로 선정된 소비자는 스페셜 K 홈페이지 내 '스페셜 K 다이어트 플랜'에 따라 제품을 섭취하고, 그 효과를 개인 블로그와 제품 홈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꾸준한 포스팅과 적극적인 미션 수행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참가자에게는 심사를 통해 W호텔 썸머패키지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스페셜 K 다이어트 플랜'은 비키니나 웨딩드레스 등을 입기 위해 단기간에 체중을 감량해야 하는 여성들을 위한 '집중관리 다이어트'와 일상생활에서 꾸준히 몸매관리를 하고자 하는 여성들을 위한 '365일 다이어트'로 구성돼 있다.
안민희 켈로그 마케팅팀 차장은 "'2009 비키니 챌린지'는 맛있고 영양균형 잡힌 스페셜 K로 몸매관리를 하면서 환상적인 여름휴가까지 지원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여름 바캉스철을 앞두고 비키니 몸매에 도전하고 싶었던 여성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