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간편함 담아 우리가족 웃음잔치

[5월 '가정의 달' 선물고르기] 농심 '후루룩 국수' 은 웰빙, 프리미엄, 건강 세가지 기본 요소와 '간편함'이라는 장점으로 무장한 올해 히트예감 상품으로 '후루룩 국수'를 내놓았다. 전통국수의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그대로 재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 잡아 지난해 12월 출시 이후 판매량이 급증해 매월 100%이상의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전통국수를 가정에서 3분만에 조리가 가능하도록 만들어 가족 모두가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또 국물과 국수를 한꺼번에 조리하는 '간편조리법', 국물과 국수를 각각 준비해 즐기는 '깔끔조리법' 등 2가지 버전의 조리법을 제품 패키지에 기재했고, 별도의 국수 양념장을 넣는 섬세함도 갖췄다. '후루룩 국수'는 멸치국물로 맛을 내 시원하고 깔끔하며, 계란지단, 호박, 다시마채 등 행운을 불러 오는 우리 전통 오방색(황, 청, 적, 흑, 백)의 고명 후레이크를 넣어 맛과 멋을 살렸다. 예로부터 '행운, 재물, 건강, 행복, 사랑'의 의미를 담아 경사스러운 날에 즐겼던 국수의 의미를 잘 살리고자 포장지 전면에 경사스러운 이미지의 한국 전통 민화를 넣어 잔칫날 먹는 국수의 정겨운 느낌을 표현했다. 또 후레이크 포장에는 행운, 재물, 건강, 행복, 사랑 등 다섯 가지 테마의 그림과 문구를 삽입, 먹는 이의 '장수와 복'을 기원하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