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證, 펀드 사후 관리 인기!

'펀드? 상품 선택보다 사후 관리 서비스가 더 중요하다!' 삼성증권과 하나대투증권에 이어 이 펀드 사후 관리 서비스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현대증권은 자사를 통해 가입한 펀드 투자자가 아닌 타사 펀드 고객에게까지 각종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시장의 관심을 사고 있다. 현대증권의 야심작 '초이스앤케어(Choice&Care) 서비스'는 '선택'과 '관리'를 이르는 말로 상품 추천에서부터 사후 관리까지 투자자들이 수익과 위험 관리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도록 마련된 체계적인 시스템. 현대증권의 고객이 아니더라도 펀드를 보유하고 있다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현대증권만의 펀드 내재가치 분석 '현대FRS(Fund Rating System)'를 통해 발행하는 펀드리서치 자료와 자산관리 투자전략이 정기적으로 제공된다. 종합 재테크 매거진과 펀드 심층분석 동영상 제공, 온라인 1:1 채팅 자산관리 상담도 가능하다.   고객이 보유한 펀드의 지정 수익률 달성 시 SMS 통보는 물론 가입 펀드의 변화 또는 위험 감지 신호가 즉시 이메일로 발송되는 것이 특징이다. 서비스 이용고객은 현대증권이 주최하는 다양한 자산관리 세미나에 참석할 수 있으며, 종합 투자 현황 리포트와 정기적인 개별 펀드 분석 리포트 등도 받아볼 수 있다.   박성준 현대증권 WM기획부장은 "초이스앤케어 서비스는 제대로 된 펀드 관리 서비스를 받지 못한 채 펀드 관리에 대해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된 서비스"라며 "이러한 전문 서비스를 통해 단순히 돈 넣고 끝이 아닌, 좀 더 적극적인 펀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혜원 기자 kimhy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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