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PMP '아이스테이션T3'가 오는 12일 오후 11시40분부터 1시간 동안 현대홈쇼핑을 통해 단독 런칭 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이스테이션T3는 두께 18mm의 슬림한 디자인에 205g 무게로 휴대성이 뛰어나며, 저전력 시스템 탑재로 기존 제품 대비 최대 40% 이상 배터리 재생시간을 늘린 것이 장점이다.
현대홈쇼핑에서 런칭 기념으로 3일 전부터 선주문을 진행하고 있다.
디지털큐브는 이번 방송을 통해 T3 아카데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5만원 추가 시 DMB모델로 변경해주고 8만원 상당의 전자사전 쿠폰을 제공하는 등의 특혜를 제공한다.
더불어 모든 구매고객에게 정품아머케이스와 퓨어플레이트, 추가이어폰, 커플잭 등 5종의 스페셜 사은품 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방송 중 10분마다 추첨을 통해서 총 6명의 고객에게 주문한 상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디지털큐브의 마케팅 담당자는 "아이스테이션T3는 신학기를 맞아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안방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현대홈쇼핑 단독 런칭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와 졸업입학 시즌에 더할 나위 없는 축하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증권부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