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새해를 맞아 고객에게 새로운 희망을 전해주기 위한 '으랏차차 2009! 옥토가 함께 합니다' 이벤트(이하 '으랏차차 이벤트')를 오는 3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으랏차차 이벤트'는 '옥토CMA 첫만남!', '힘내라 직딩!', '재테크의 달인 옥토', '우리아이 멋진 미래!' 등 총 4개의 이벤트로 구성됐다.
'으랏차차! 옥토CMA 첫만남!' 이벤트는 우리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계좌개설 예약 후 지정한 영업점에 방문해 계좌 개설을 하는 고객 2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CMA지원금 1만원을 증정하며 2등 8명에겐 10만원, 1등 1명에겐 100만원을 준다.
'으랏차차! 힘내라 직딩!'은 직장인을 위한 간식 신청 이벤트로 회사 홈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 사연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당첨된 신청자에게 인근 지점 영업직원이 방문해 간식도 제공하며 금융상품 정보도 전달한다.
'으랏차차! 재테크의 달인 옥토'는 옥토CMA 신규계좌 고객 중 주식거래고객에게 주식매매수수료 30일간 면제를 지원하며, 적립식 펀드 등 금융상품 가입고객에게 여행상품권, 닌텐도 WII, 노트북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황경태 마케팅부 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적극적인 자산관리에 한발 다가가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증권부 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