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ㆍLG 등 4대 제조사 56개 모델 최대 45% 할인
1등급 행사 제품 구매시 10% 환급, 24개월 무이자 혜택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김치냉장고 4대 제조사의 주력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김치냉장고 4대천왕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 제품은 삼성전자의 16개 모델, LG전자의 12개 모델, 대유위니아의 19개 모델, 동부대우전자의 9개 모델, 총 56개 모델이며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소용량부터 대용량까지 다양한 크기의 김치냉장고를 세일 품목에 포함했으며,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스탠드형, 스테디셀러인 뚜껑형 제품까지 행사품목으로 구성했다.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신한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만원의 캐시백을 증정한다.
특히 행사 모델 중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제품을 삼성제휴카드로 구매 시 구매금액의 10%(최대20만원 내)를 캐시백으로 환급해 준다. 또한 100만원 이상 김치냉장고 전모델을 하나카드 24개월 할부결제 시 10만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100만원 이상의 김치냉장고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신일전자의 믹서기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김장용 절임배추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