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은혜 인턴기자] 아이오아이(I.O.I)의 신곡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4일 오전 8시 아이오아이 신곡 ‘너무너무너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유튜브에 올라왔다. 앞서 완전체 활동을 예고한 대로 영상 속에는 11명의 멤버들이 모두 등장한다.
특히 형형색색의 양말을 신고 모여 있는 장면이 눈에 띈다. 화려한 색감과 신나는 멜로디에서 아이오아이 특유의 상큼한 매력이 느껴진다.
아이오아이는 오는 17일 0시 새 미니앨범 ‘미스 미(Miss Me?)’를 발매할 예정이다. 지난 5월 데뷔곡 '드림걸스' 이후 약 5개월만의 완전체 활동이다.
특히 타이틀곡 ‘너무너무너무’는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이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가 되었다.
이번 앨범 활동은 2017년 1월까지로 예정돼 있는 활동 기간 중 마지막 완전체 컴백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아이오아이는 컴백에 앞서 16일 오후 11시 30분부터 Mnet을 통해 '너무너무너무 보고싶었SHOW' 생방송을 진행한다.
한편 아이오아이의 새 앨범에는 박진영이 프로듀싱한 '너무너무너무' 외에도 B1A4 진영이 만든 한 곡, 브랜뉴뮤직 라이머가 만든 두 곡이 수록될 것으로 알려졌다.
이은혜 인턴기자 leh9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