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구르미 그린 달빛’ OST 직접 부른 박보검, 연기만큼 가창력도 굿~

시계아이콘00분 2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은혜 인턴기자]

‘구르미 그린 달빛’ OST 직접 부른 박보검, 연기만큼 가창력도 굿~ 직접 부른 드라마 OST로 화제가 된 박보검/사진=KBS '구르미그린달빛' 홈페이지 제공
AD

KBS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 출연중인 배우 박보검이 직접 부른 OST가 화제다.


박보검이 직접 부른 KBS2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OST ‘내 사람’이 11일 자정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내 사람’은 '구르미 그린 달빛‘ OST 열한 번째 사운드 트랙으로 주인공 이영의 마음을 대변하는 노래다. ’구르미‘ 음악감독 개미와 작곡가 김세진의 공동작곡으로 완성됐다.


특히 ‘내 사람’을 통해 드러난 박보검의 뛰어난 가창력이 팬들로부터 큰 찬사를 받았는데, 박보검은 과거 방송에서 “원래 가수가 꿈이었다. 피아노 치며 노래하는 영상을 여러 기획사에 보냈었다”고 밝힌 바 있다. 그러한 만큼 이번 음원의 인기는 본인에게 뜻 깊은 경험이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박보검은 KBS2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세자 이영 역으로 출연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은혜 인턴기자 leh9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