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디아지오코리아, '제 5기 쿨드링커 캠페인' 진행

시계아이콘00분 1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디아지오코리아가 2014년 '제 5기 쿨드링커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이번 쿨드링커 캠페인은 '책임있는 음주문화를 만들어 가는 신주류문화세대가 되자'는 슬로건을 내걸고 대학생이 직접 참여하는 캠페인이다.


6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전국 22개 대학교에서 지원을 통해 선발된 총 30명의 대학생들이 대학 캠퍼스를 중심으로 책임 있는 음주활동을 홍보하고 즐거운 음주문화를 선도하는 활동을 펼치게 된다.


특히 대학 캠퍼스의 오리엔테이션 시즌인 2월에는 건전하고 신명나는 오리엔테이션을, 5월 대학 축제 기간에는 책임음주와 함께 하는 대동제 등을 주제로 대학생의 건전한 음주문화를 꾸밀 예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