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비, 창립 15주년 기념 베이비페어 개최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꿈비'가 창립 15주년을 맞아 오는 8월 18일까지 '15주년 기념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15년간 꿈비를 믿고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설립 이후 꿈비는 '일상의 감동, 육아를 함께하는 기업'이라는 비전 아래 다양한 유아용품을 선보이며, 고객의 실제 육아 경험에 귀 기울이고 진심을 담은 제품 개발을 이어왔다. 이번 베이비페어 역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특별한 혜택들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꿈비의 대표 제품을 포함해 다양한 품목에 대해 최대 63% 할인이 적용되며, 15주년을 기념한 15% 할인 쿠폰과 추가 5% 쿠폰, 신규 가입 시 3천 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내돈내산 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주문 금액에 따라 최대 3만 원 상당의 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썸머패치', 50만 원 이상 구매 시 '유모차 선풍기'가 증정된다.

이번 행사에서 할인되는 주요 품목은 ▲60cm 가드로 안전성을 더한 '꿈비 하이가드 범퍼침대' ▲ 4cm 두께에 양면이중코팅으로 내구성을 높인 '리코코 더블원피스매트' ▲외출 시 유용한 '꿈비 휴대용 분유포트 500ml' ▲여름 필수템 '아이스허그 듀얼팬쿨시트 2.0' 등이다.

꿈비 관계자는 "15년 동안 고객과 함께 성장해온 여정을 돌아보며, 앞으로도 육아를 조금 더 편하게 만들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번 베이비페어가 고객 여러분께 즐거운 혜택과 감동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디지털마케팅부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