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취재본부 신동호기자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이동훈)가 아이들에게는 경험을, 부모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실속 가득한 '키즈 멤버십'을 출시했다.
1일 광주신세계에 따르면 키즈 멤버십은 신세계포인트 고객에 한해 가입 가능하며 초등학생 이하 자녀를 둔 부모들을 대상으로 오는 12월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키즈멤버십 이미지. 광주신세계 제공
가입비는 따로 없으며, 본관 지하 1층 사은행사장에서 신분증 및 가족관계증명서 확인 후 가입이 가능하다.
광주신세계 키즈 멤버십은 아이와 함께하는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세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첫 번째로 마일리지 적립 기간 동안 본관 6층에서 유·아동 브랜드 구매 후 당일 영수증을 가지고 사은행사장을 방문해 키즈 마일리지를 적립하면 누적 구매금액에 따라 신백리워드로 돌려준다. 마일리지 적립 기간은 8월 1일~10월 31일 3개월간이며 리워드 증정 기간은 11월 1~30일이다.
신백멤버스 가입 후 본인 명의의 신세계 제휴카드(씨티·삼성·신한·하나·BC바로)로 해당 매장에서 50만·100만·150만·200만·300만·500만원 이상 누적 구매 시 신백리워드 3.5·7·10.5·14·21·35만리워드를 증정한다. 지급된 신백리워드 유효기간은 수령일로부터 3개월이다.
두 번째로 광주신세계에서 매월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아동 브랜드뿐만 아니라 영패션, 플레이스팟(신관), 코스메틱 1만원 할인권과 F&B, 푸드마켓 5,000원 할인권, 멤버스바 음료 1잔 이용권도 함께 증정한다. 쿠폰은 첫 달은 가입 즉시 증정 다음 달부터는 매월 초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아이와 함께하는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외부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스위밍키즈(화정점/운남점/소촌점)' 강습비 10% 할인, 테라피 소베(상무점) 산전·후&키즈성장 테라피 50% 할인, 익스트림사커(용봉·효천) 가입비 50%, 레슨비 10% 추가할인, 조이풀(매곡) 추가 10% 할인권, 탄 요가(수완) 산전·후 요가 1회 체험권, 프로맘킨더 멤버십 10만원 할인, 1시간 무료 체험 등이다.
무료 체험은 만 3~ 8세까지 사용 가능하다. 혜택 바우처는 신세계 애플리케이션 내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키즈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본관 6층 해당 브랜드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 증정 및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해 고객들의 발길을 붙잡을 예정이다.
김경훈 광주신세계 영업기획팀장은 "가족 단위 고객들이 많은 백화점 특성상 아이들과 부모들이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주고자 키즈 멤버십을 출시했다"며 "멤버십 혜택을 통해 아이들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