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학습 강화 시동… 대구사이버대-새마을문고중앙회, 상호 협력 교육가치 높인다

새마을문고중앙회 임직원 장학금 혜택

대구사이버대학교는 23일 본관 C.I.R 회의실에서 새마을문고중앙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 간의 지식 자원 공유와 평생학습 확산을 위한 실질적 협력 강화를 위해 추진됐다.

대구사이버대는 23일 새마을문고중앙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연수 프로그램 개발 적극 추진 ▲공동연구 및 학술세미나 등 공동 개최 ▲새마을문고중앙회 임직원 및 가족, 대구사이버대 입학 시 산학협약장학금 지급 ▲장애인 사이버 평생학습 플랫폼 홍보 협조 ▲양 기관의 홍보활동 적극 지원 ▲기타 상호 교류에 필요한 사항들을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대구사이버대와 새마을문고중앙회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지역사회와 국민을 위한 교육적 가치를 창출하고 평생학습 기반 확산을 위한 다양한 협력 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이근용 대구사이버대 총장은 ˝지역사회와 국가의 평생학습 환경 조성에 있어 새마을문고중앙회와의 협력이 매우 뜻깊다˝며 ˝대구사이버대의 전문성과 기술력으로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영남팀 영남취재본부 여종구 기자 bestsunsu@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