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유한) 엘케이비앤파트너스 제공
배우 김수현 측이 미성년자였던 고(故) 김새론과 교제 의혹을 재차 부인하며 A 유튜브 채널 운영자를 추가 고소했다.
2일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법률대리인 법무법인(유한) 엘케이비앤파트너스는 입장문을 통해 "전날 A 유튜브 채널 운영자 김씨를 스토킹처벌법위반 혐의로 추가 고소 고발했다"고 밝혔다.
법률대리인 측은 "A 채널은 지난 3월 10일부터 31일까지 단 하루를 제외하고 매일 김수현에 관한 방송을 하며 김수현에 관한 허위 사실을 유포했다"며 "김수현의 얼굴과 신체가 촬영된 사진 및 영상은 물론 사적인 편지, 메시지 등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무차별적으로 살포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골드메달리스트는 그간 A 채널이 줄기차게 주장해온 허위사실(김수현 배우가 故 김새론 배우와 미성년자 시절부터 교제하였다는 것)에 대한 근거를 모두 반박했으나 A 채널은 계속해서 조작된 증거와 사진을 토대로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있다"고 전했다.
법무법인(유한) 엘케이비앤파트너스 제공
그러면서 법률대리인 측은 김수현이 故 김새론 배우와 미성년자 시절부터 교제했다는 주장은 사실이 아니라고 재차 부인했다. 법률대리인 측은 김수현이 고인과 함께 찍은 사진, 나눈 카카오톡 대화에 대해, 촬영 시점이 맞지 않거나 가족과 함께였다고 반박하는 설명 자료를 첨부했다.
앞서 김수현 측은 A 채널을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물 반포 등) 혐의, 협박 혐의 등으로 고발했으며, 손해배상 소송도 제기한 상태다.
[ 가세연 추가 고소?고발 관련 입장문 ]
1. 골드메달리스트와 김수현 배우의 법률대리인으로서, 골드메달리스트와 김수현 배우를 대신하여 다음과 같은 입장과 설명자료를 전달드립니다.2. 골드메달리스트와 김수현 배우는 어제(2025. 4. 1.)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 운영자 김세의를 스토킹처벌법위반 혐의로 추가 고소?고발하였습니다.3. 가세연은 2025. 3. 10. “[충격단독] 김새론 죽음 이끈 김수현(김새론 15살 때부터 6년 열애)”라는 제목으로 방송을 시작한 이래 2025. 3. 31.까지 단 하루를 제외하고 매일 김수현 배우에 관한 방송을 하며 김수현 배우에 관한 허위 사실을 유포하였습니다. 나아가 가세연은 김수현 배우의 얼굴과 신체가 촬영된 사진 및 영상은 물론 사적인 편지, 메시지 등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무차별적으로 살포하였고, 이와 같은 가세연의 ‘사이버 렉카’ 행위를 멈추는 길은 엄정한 수사와 처벌밖에 없는 상황입니다.4. 나아가 골드메달리스트는 그간 가세연이 줄기차게 주장해온 허위사실(김수현 배우가 故 김새론 배우와 미성년자 시절부터 교제하였다는 것)에 대한 근거를 모두 반박하였으나, 가세연은 계속해서 조작된 증거와 사진을 토대로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있는 바, 골드메달리스트는 가세연이 제시한 각종 근거들을 다시 한번 모아서 반박함으로써 김수현 배우가 故 김새론 배우와 미성년자 시절부터 교제하였다는 주장은 결단코 사실이 아님을 밝힙니다.5. 골드메달리스트는 향후에도 가세연의 허위사실 유포 등 범죄행위에 대하여 엄정하게 대응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끝.2025. 4. 2.㈜골드메달리스트, 김수현의 고소 고발대리인법무법인(유한) 엘케이비앤파트너스(L.K.B & Partners)
문화스포츠팀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