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흥순기자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오는 19일까지 객실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5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_'아웃도어 풀'(왼쪽)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디럭스 오션 테라스' 객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제공
이번 행사는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동시에 선보인다. 멤버십 마일리지 2배 적립 등 각종 특전을 마련했다. 투숙 일정은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5월28일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6월30일까지 여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에비스(YEBISU)'와 협업해 객실 패키지 3종을 높은 할인율로 판매한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은 디럭스 1박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룸 패키지는 에비스 맥주 2캔과 전용 글라스 등으로 구성된 ‘에비스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제공한다. 조식 패키지는 동일 혜택에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이 추가된다. 전 객실 스위트룸인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에서는 '에비스 스페셜 기프트 세트'와 웰컴 드링크 등의 특전이 포함된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 3종 모두 수영장 무제한 이용, 사우나 이용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패키지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일본 왕복 항공권(2인)과 스페셜 굿즈 제공이 포함된 '에비스 브루어리 도쿄' 투어, 디럭스 객실 숙박권, '온 더 플레이트' 식사권 등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운영한다.
이 밖에 슈퍼위크 프로모션 기간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2인 자유이용권을 특별가에 판매한다. 오는 4월30일까지(3월24일~4월4일 제외) 사용할 수 있고, 성인 1인 구매 시 어린이 1인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디럭스 객실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 룸 패키지는 야외 온천 씨메르 '아쿠아 바'의 치킨·감자튀김과 생맥주를, 조식 패키지는 '온 더 플레이트' 조식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라운지 패키지에는 '라운지 파라다이스' 올데이 서비스와 실내 사우나 이용 특전까지 포함됐다. 월~목요일 투숙 시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2박 패키지도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패키지 상품을 예약하면 최대 5만원 상당의 쿠폰을 지급한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매년 슈퍼위크가 파라다이스의 시그니처 이벤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올해는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