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경북사랑의열매 찾아가는 유공자 포상식·따뜻한 겨울나기 전달식 개최

경북 청송군은 지난 17일 군청 제1 회의실에서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전우헌)가 주관하는 ‘2024년 경북사랑의열매 찾아가는 유공자 포상식’과 ‘따뜻한 겨울나기 전달식’을 개최했다.

청송군은 올해 경북사랑의열매 찾아가는 유공자 포상식과 따뜻한겨울나기 전달식을 개최했다. 청송군 제공

이날 행사에서는 기부자와 봉사단원들을 대상으로 따뜻한 기부와 선행을 실천한 이들을 표창하고, 동절기 난방비 지원에 대한 전달식도 함께 진행됐다.

표창은 도지사 표창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표창 두 가지 훈격으로 수여됐으며, 528가구에 총 7920만원(가구당 15만원)의 동절기 난방비 지원금이 전달됐다.

전우헌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꾸준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해 주신 수상자들에게 축하의 말을 전하며, 경북공동모금회는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에게 공정하고 책임감 있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경희 군수는 “기부와 봉사활동을 앞장서서 실천해주신 수상자분들 덕분에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들 수 있었다”며 “이번에 지원된 동절기 난방비가 이웃들에게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영남팀 영남취재본부 김귀열 기자 gold6830112@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