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진기자
SK매직이 크기를 줄이고, 북유럽 감성의 디자인을 적용한 ‘New 미니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New 미니 정수기’는 폭 9.5㎝로 좁은 틈새도 설치 가능한 작고 슬림한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 자사 모델 대비 80% 수준으로 크기를 줄여 항상 좁게 느껴지는 주방 공간을 보다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정수기 크기에 부담을 느끼는 1인 가구, 싱글족,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SK매직 'New 미니 정수기'. (사진=SK매직)
3가지 색상과 2단계 밝기 조절 가능한 ‘무드 라이팅’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감성적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해 사용자 공간의 품격과 가치까지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색상은 ▲파스텔 블루 ▲파스텔 핑크 ▲내추럴 화이트 3가지로 구성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New 미니 정수기’는 정수 전용 제품으로 출수 용량을 120㎖부터 1000㎖ 연속 출수까지 4단계로 세분화해 이용할 수 있다. 오염, 부식, 세균에 강한 스테인리스 직수관을 적용해 미세 플라스틱 등 각종 유해물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2시간마다 물이 나오는 코크를 자동 살균하는 ‘코크 UV케어’ 기능이 있어 항상 깨끗하고 위생적인 상태를 유지한다.
정수기 핵심인 필터는 프리 블록카본 필터와 복합 나노 PAC 필터를 탑재했다. 총 6단계 필터링 시스템으로 적용해 몸에 좋은 미네랄은 남기고 유해한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은 제거해 깨끗하고 신선한 물을 제공한다.
SK매직은 고객 선택에 따라 4개월(방문관리형), 12개월(셀프관리형) 단위 방문 관리 서비스를 진행한다. 방문관리형 서비스를 비롯한 정기적으로 배송된 필터를 직접 자가 교체하는 셀프관리형 서비스도 12개월에 한번 코크 무상 교체와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