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일 오전 10시께 발생한 KB국민은행 모바일 '스타뱅킹' 애플리케이션의 접속 장애 화면.
KB국민은행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 'KB스타뱅킹'이 전산시스템 장애로 접속지연이 발생했다.
4일 KB국민은행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께부터 접속지연이 나타난 것으로 확인됐다. 오후 2시 10분 현재 접속은 원활히 이루어지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용자의 일시적 급증으로 보이나 정확한 원인은 파악 중이다"고 말했다.
경제금융부 권재희 기자 jayfu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