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신상]홈플러스, 당당치킨 출시 2주년 기념 신메뉴 外

사조대림, 직화그릴 생선구이 간편식 4종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 한정판 패키지

9일 유통업계가 선보인 신상품을 소개합니다. 홈플러스는 당당치킨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신메뉴 2종을 출시합니다. 허브향을 더한 제품들로 오는 11부터 홈플러스 마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사조대림은 250도 그릴로 구워낸 생선구이를 간편식으로 내놨습니다. 별도 밑간이나 손질 없이 전자레인지 1분이면 완성이라고 합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노마드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실용성과 합리적 가격 갖춰 선물용으로 제격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입니다.

허브향 솔솔 나는 닭다리?날개

홈플러스가 당당치킨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오는 11일부터 신메뉴 '당당 허브후라이드치킨콤보'와 '홈플식탁 갈비왕 오븐치킨'을 선보인다. 당당 허브후라이드치킨콤보는 100% 국내산 냉장 계육에 오레가노와 로즈마리 허브향을 더한 제품이다. 가장 인기 있는 치킨 부위인 다리와 날개로 구성했으며 전국 홈플러스 마트에서 판매한다. 홈플식탁 갈비왕 오븐치킨은 100% 국내산 냉장 계육 한 마리를 구운 후 갈비소스를 듬뿍 얹은 메뉴다. 감칠맛이 살아있어 '치밥(치킨+밥)'에도 제격이라고 한다.

전자레인지 1분 조리로 완성하는 생선구이

사조대림은 직화 그릴 생선구이를 누구나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그릴로 구워낸 생선구이' 4종을 출시했다. 그릴로 구워낸 생선구이는 250도 이상의 직화 그릴에서 구워낸 냉장 수산물 가정간편식(HMR)이다. 원물 손질이나 굽는 과정의 번거로움 없이 쉽게 조리할 수 있어 간편하다. 포장지를 개봉한 후 접시에 담아 전자레인지에 1분만 돌리면 바로 완성이다.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 180도에서 3분간 조리하면 더 바삭하고 맛있는 생선구이를 즐길 수 있다. 국내산 삼치를 사용했으며 국내산 천일염으로 간을 하고 허브추출분말로 마지막 비린내를 잡았다.

국내 유일 '아웃랜드 위스키' 한정판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블렌디드 위스키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Nomad Outland Whisky, 이하 '노마드')'의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 노마드는 스페인 종합주류기업 곤잘레스 비야스(Gonz?lez Byass)의 셰리 피니쉬드 위스키로 2022년 3월부터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에서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다. 스코틀랜드의 하이랜드와 스페이사이드 증류소에서 최소 6년간 숙성된 30가지 이상의 몰트 위스키와 그레인 위스키를 엄선해 블렌딩했으며, 출시 이후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노마드 패키지는 노마드 1병과 전용잔 2잔으로 구성됐다. 가죽을 연상케 하는 패키지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돼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유통경제부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