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기자
서희건설은 26일 오늘 견본주택을 오픈하며, 인천 마전지구에서 새로운 아파트 단지인 '검단 스타힐스 가현숲'의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검단 스타힐스 가현숲 아파트 단지는 총 709세대 중에서 153세대가 첫 분양을 앞두고 있으며, 최근 금리 상승과 전셋값의 상승으로 점차 회복되고 있는 부동산 시장 상황에서, 가성비 좋은 주거지로 주목받고 있다.
검단 스타힐스 가현숲은 59㎡, 75㎡, 84㎡ 등 다양한 면적의 아파트를 제공하며, 각 아파트는 쾌속 라이프, 에듀 라이프, 중심 라이프, 힐링 라이프라는 네 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각기 다른 생활의 매력을 강조한다.
쾌속 라이프를 통해 입주민은 인천 지하철 2호선 검단사거리역과 공항철도 검암역을 이용하여 서울 중심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인천 1호선 검단 호수공원 역의 예정된 개선으로 더욱 좋은 접근성을 기대할 수 있다.
에듀 라이프는 단지 내외의 우수한 교육 환경 덕분에 주변에 다수의 초중고교가 위치해 있어 가족 단위 입주민들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통학 환경을 제공한다.
중심 라이프는 일상생활의 편의를 위해 하나로마트, 노브랜드를 포함한 다양한 쇼핑 시설과 복지센터, 검단 먹거리타운, 은행, 병원 등이 인접해 있어 입주민들의 생활을 편리하게 한다.
힐링 라이프는 토당산, 큰짝산, 토담공원, 능내공원과 같은 풍부한 자연환경을 제공함으로써 도심 속에서도 쾌적한 삶을 선사한다. 또한, 경인 아라뱃길, 드림파크의 인접성과 검단신도시 내 대규모 어린이 공원의 예정된 조성은 최고의 힐링 공간을 제공하게 된다.
이러한 프리미엄 요소들 덕분에 이미 많은 관심고객이 검단 스타힐스 가현숲에 집중되고 있으며, 분양 관계자는 “최근 검단신도시 내에서 분양 경쟁률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고, 특장점이 높은 분양단지에 대하여 높은 청약 경쟁률을 보이고 있어, 검단 스타힐스 가현숲” 분양이 시작되면 단시간 내 완판이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