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복지재단 '사회서비스 현장지원' 사업자 공모

경기도 화성시복지재단은 사회서비스 현장 지원 공모사업인 '화성, 함께 더 멀리(HWF)'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다음 달 13일부터 20일까지 사업자를 모집하는 이 사업은 시설 유형별 맞춤형 특화 프로그램 개발 및 활성화, 시설 개·보수 및 안전 장비 구입 등 화성시민과 복지 종사자의 안전한 서비스 환경 제공을 통해 화성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는 것이다. 재단 측은 기관별 최소 200만원에서 최대 2000만원까지 총 1억원을 지원한다. 재단은 심사를 통해 10개 기관을 선정할 예정이다.

지원 분야는 ▲프로그램 지원사업 ▲기능보강 지원사업 등 2개 분야다. 프로그램 지원사업은 지역사회 변화 및 향상을 위한 활동, 기관유형별 맞춤형 특화 프로그램 등이다. 기능보강 지원사업은 시민의 안전을 위한 노후 시설 및 효과적인 서비스 제공 활동을 위한 개·보수와 장비구입 등이다.

화성시 관내 소재의 복지사업 및 복지 활동을 수행하는 단체·시설이면 신청할 수 있다. 사업을 진행하는 기관은 재단 사업 성과보고회 및 홍보 콘테스트에 사진·영상 등 각 1건 이상의 자료를 제출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자체팀 정두환 기자 dhjung69@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