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숲×비비엔다 국민 육아템의 만남, CJ 온스타일 라이브 완판

[베베숲 제공]

물티슈 국내 브랜드 베베숲이 유아동 침구 브랜드 비비엔다와 함께 16일 오전 10시 CJ온스타일 라이브쇼에서 한정 판매를 진행하며 완판을 기록했다.

이번 콜라보는 국민 물티슈 베베숲과 국민 아기 패브릭 브랜드 비비엔다의 만남으로 사전 공개되자마자 많은 고객들의 반응이 쏟아져 나오며, 라이브 시작 후 시그니처 위드그린 물티슈와 파우치 세트가 1시간 만에 빠르게 완판됐다.

완판을 기록한 상품은 베베숲에서 새롭게 론칭한 고평량, 고보습에 병풀 추출물까지 추가된 시그니처 위드그린 70매 캡 20팩과 비비엔다에서 핸드메이드로 국내 생산된 패브릭 소재의 물티슈 파우치를 최대 42%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였다.

특히 이번 콜라보에서 주목할 만한 상품은 베베숲과 비비엔다의 콜라보 기프트 박스로 비비엔다의 대표 캐릭터 하트꼼이 그려진 디자인이 특징이다. 해당 리미티드 기프트 박스에는 시그니처 위드그린 캡 8팩과 비비엔다의 물티슈 파우치 1개를 29%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하트꼼 캐릭터를 붙일 수 있는 캡 스티커까지 추가 동봉되어 있다.

베베숲 관계자는 “이번 CJ 온스타일 라이브쇼에서 선보이는 베베숲과 비비엔다와 콜라보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베베숲은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다.

디지털마케팅부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