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펫페어 '메가주 일산'서 반려견용 '개리야스' 선봬

17~19일 일산 킨텍스서 열려

BYC는 오는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2023 메가주 일산'에 참가해 가을·겨울(FW) 시즌 반려견용 제품 '개리야스'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BYC가 반려동물 박람회 '메가주 일산'에서 선보이는 전용 부스[사진제공=BYC]

BYC는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다와 협업해 반려견용 에어메리 김장조끼와 빨간내복, 신호등내복, 원조내복 4종과 보디히트 기모 터틀넥티 등 개리야스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또 반려견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개리야스 모델' 포토존을 운영한다. 과거 유명 스타들이 대거 출연했던 CF 영상을 감상하며 BYC 브랜드 역사도 엿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프랜차이즈 카페 '매머드커피'가 함께 참여해 반려견들과 반려인들을 위한 쉼터를 제공하고, 방문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BYC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BYC 개리야스 제품을 2개 구매 시, 굿즈 '나무 줄자', 3개 이상 구매 시 나무 줄자 또는 매머드커피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BYC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BYC 포토존이 찍힌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 #BYC, #로다, #개리야스를 게시물로 올리면 매머드 커피 5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유통경제부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