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버티컬커머스 아몬즈(amondz), 5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중

한 달간 전 고객 VIP 등급 혜택 적용 및 골드바 증정 이벤트 진행

‘전에 없던 주얼리 플랫폼’ 아몬즈(대표 허세일)가 론칭 5주년을 맞아 9월 1일부터 한 달간 5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018년 론칭한 아몬즈는, 주얼리의 대표 격인 다이아몬드에서 채택한 ‘아몬드’와 주얼리 시장의 a-z 전반을 아우르겠다는 포부를 담은 ‘amondz’라는 네이밍으로 시작했다. 이후 a-z를 타깃(개인-세계), 상품(실버-다이아몬드), 플랫폼(생산자-소비자)으로 정의하고 개인화를 통한 큐레이션, 전문성을 통한 신뢰, 시스템을 통한 연결을 브랜드 제공 가치로 삼고 있다.

아몬즈의 브랜드 컨셉 키워드는 ‘Jewelry Universe’다. 주얼리 버티컬 카테고리 내에서 사업 전반 범위를 무한히 확장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5주년 이벤트 역시 컨셉 키워드에 충실한 디자인아이덴티티를 채택했다. 아몬즈의 ‘a’에 + 기호의 확산성을 담은 스파클링 기호를 추가하였으며, 우주와 주얼리를 연결하는 나선으로 포인트를 줬다.

5주년 이벤트의 캐치프레이즈는 ‘아몬즈를 더하다, 반짝임을 더하다.’이다. 주얼리가 단순 패션 보조재로 국한되는 걸 넘어, 개인의 일상부터 삶의 연장선까지 모든 부분에 ‘더하기’로 작용하는 ‘라이프 보조재’가 되기를 바라는 취지를 담고 있다.

아몬즈 허세일 대표는 “흔히 버티컬 커머스이기에 ‘한정적’일 것이라 생각한다. 하지만 ‘밀도 있는’ 우리의 포지셔닝이, 점차 포화되어 서로 분간이 어려워지는 커머스 시장 내에서 더욱 또렷하고 선명한 플랫폼을 만들어 줄 것이라고 자신한다.”라고 밝히며, “가장 작은 소비재 중 하나인 주얼리가 영위하는 사람들의 삶의 방향을 바꾸고, 나아가 시장을 변화시키는 과정을 기대해 달라.”라고 말했다.

한편, 아몬즈는 9월 1일부터 한 달간,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 모두를 VIP 등급으로 승급하고 전상품 20% 쿠폰 등 VIP에게 주어지는 혜택 일체를 제공한다. 또한, 5주년 축하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골드바를 증정하는 ‘아몬즈와 +a’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지털마케팅부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