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무더위 날릴 ‘썸머 프로모션’ 마련

뚜레쥬르는 여름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혜택을 가득 담은 풍성한 ‘썸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제공=뚜레쥬르]

8일부터 16일까지는 11번가에서 금액 할인권을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권을 82% 할인된 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권 외 결제 금액에 대해서는 제휴 할인 적용이 가능해 최대 15%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권은 이달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SK텔레콤 고객을 위한 T 멤버십 0 day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만 13세 이상 34세 이하의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뚜레쥬르X라라스윗 협업 신제품 ‘라라스윗 생우유 아이슈크림’을 70% 이상 할인된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이달 10일, 20일, 30일 총 3일간 T 멤버십 앱을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다운로드한 뒤 일주일 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뚜레쥬르는 최근 간편결제 이용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 편의성을 위해 이달 중 페이코(PAYCO) 결제 시스템을 도입한다. 페이코 도입 시점에 맞춰 뚜레쥬르 오프라인 매장에서 페이코 포인트 혹은 페이코 포인트 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마련할 예정이다.

유통경제부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