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지, 예비 신혼부부 위한 '허니문 초대전'

8월26일 개최
신혼여행 상품 추천·할인 혜택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여행이지 허니문 초대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여행이지 허니문 초대전[사진제공=교원투어]

신혼여행을 계획 중인 예비 신혼부부에게 맞춤 상담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된 행사다. 초대전은 오는 2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교원투어빌딩 15층에서 열린다.

여행이지는 상담을 통해 고객에게 꼭 맞는 허니문 상품을 추천해 준다. 맞춤 상품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일정과 여행지, 항공사, 호텔 등급, 여행 테마, 인솔자 동행 여부 등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한다.

허니문 상품을 조기 예약한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출발 3개월 전 예약 고객에게는 30만원 할인, 2개월 전 예약 고객에게는 20만원을 각각 할인해 준다. 30달러 상당의 달러북도 제공한다.

허니문 지역별 특전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주요 특전으로는 ▲발리(단독 가이드 진행 및 스냅 촬영) ▲푸켓(공항 패스트트랙 이용 및 VIP 라운지 서비스) ▲코사무이(플로팅 조식 1회 제공) ▲하와이(조인 스냅 무료 포함) ▲칸쿤(단독 스냅 무료 포함) ▲몰디브(커플당 50달러 추가 할인) 등이 있다.

여행이지는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30팀에 2인 영화관 이용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초대전 예약은 여행이지 홈페이지 내 허니문 초대전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여행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통경제부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