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라이즈'서 알스퀘어 애널리틱스 첫 공개

중개·법무대행 수수료 무료 등 행사 개최

알스퀘어가 아시아 최대 스타트업 페어 '넥스트라이즈 서울 2023’에서 3500만원 상당의 사무실 이전 혜택을 제공한다.

상업용 부동산 데이터 기업 알스퀘어가 국내 최대 스타트업 페어 '넥스트라이즈 서울 2023’에서 3500만원 상당의 사무실 이전 혜택을 제공한다.(제공=알스퀘어)

알스퀘어는 이번 행사에 참가해 아시아 기업으로선 첫 상업용 부동산 분석 솔루션 '알스퀘어 애널리틱스'를 공개하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행사는 다음달 1일~2일에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올해 5회째인 넥스트라이즈는 산업은행과 무역협회, 국가과학기술연구회, 벤처기업협회, 한국벤처캐피탈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스타트업 박람회다. 전시, 투자상담, 강연, 공동 채용설명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알스퀘어는 단독 프로모션 부스를 설치하고 ▲임차인 대상 중개 수수료 감면 ▲사무용 가구 및 전자제품 할인 ▲법무대행비 무료 혜택을 특별 제공한다(전용 200평, 660㎡ 기준). 그리고 2만 5000명의 독자를 보유한 상업용 부동산 뉴스레터 '알스퀘어 유니버스'를 구독하고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등 SNS 친구추가시 고급 와인오프너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운영한다.

알스퀘어가 공개하는 '알스퀘어 애널리틱스'는 국내외 업무?상업용 건물 30만개의 데이터를 토대로 공급?임대 등 거래 시장의 모든 정보를 담은 상업용 부동산 전문 분석 솔루션이다.

건설부동산부 김민영 기자 argu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