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골프, 론치모니터 '플라이트스코프' 한글 패치 선봬

'미보 레인지'와 '미보 플러스' 대상

쇼골프는 회사가 유통하는 론치모니터 '플라이트스코프'의 공식 한글 패치를 배포해 편의성을 확보했다고 24일 밝혔다.

플라이트스코프 한글 패치 기념 이벤트[사진제공=쇼골프]

쇼골프는 국내 최초로 플라이트스코프의 미보(MEVO), 미보 플러스(MEVO+), 미보 레인지(MEVO Range)를 정식 유통하고 있다. 이번 패치 진행 대상은 미보 제품군 중 미보 레인지와 프로 패키지를 장착한 미보 플러스다.

한글 패치는 해당 기기의 펌웨어 업데이트 시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패치를 통해 한글로 된 데이터 설명과 기기 이용방법 등이 제공된다.

쇼골프는 공식 한글 패치 배포 기념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제품을 사용하면서 한글 패치가 적용된 화면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 하고, 플라이트스코프 공식 SNS를 팔로우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6월30일까지 추첨을 통해 참가자에게 헤드커버와 골프공을 증정한다.

쇼골프 김포공항점에서는 플라이트스코프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27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플라이트스코프를 사용해 비거리, 정타율 등 미션 성공 시 골프공을 제공한다. 참여자 중 희망하는 이들에게는 프로가 직접 데이터를 활용한 골프연습 방법을 알려준다.

유통경제부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