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압구정본점서 바디프랜드 팝업'무릎담요 받아가세요'

18일부터 말일까지 특별 팝업 행사
헬스케어 체험, 의료기기 신제품도 선봬
방문고객 무릎담요 선착순 증정

바디프랜드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가정의달 기념 ‘안마의자대전’ 특별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컬쳐파크(별관) 4층 문화홀에서 열린다.18일부터 말일까지다. 새로 출시하는 의료기기부터 헬스케어 제품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두 다리가 개별적으로 움직이는 로봇형 안마의자 ‘팬텀 로보’, 이탈리아산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모션베드’, 첫 침상형 마사지 베드 ‘에이르’ 등을 체험할 수 있다. 견인 의료기기 신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안마의자나 라클라우드 제품과 에이르를 같이 구매하면, 에이르를 정상가(198만원)에서 99만원 할인이 적용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진열제품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구매금액 10%를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적용된다. 물건을 사는 고객에게는 스마트 체중계도 사은품으로 준다. 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라벤더 무릎담요를 선착순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다가올 가정의 달을 맞아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 의료기기 등 헬스케어 제품을 한눈에 돌아보고 여러 혜택까지 챙겨 가실 수 있는 팝업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산업IT부 오유교 기자 5625@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