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홈 인테리어 메가세일 위크' 진행

오는 13일까지 홈 인테리어 상품 총망라한 GS샵 최대 행사

GS샵이 봄맞이 집 단장 수요를 겨냥해 오는 13일까지 ‘홈 인테리어 메가 세일 위크’행사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GS샵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진행되는 기획전으로, 침대와 매트리스 등 침실 가구, 소파 및 거실장 등 거실 가구, 책상이나 책장 등 학습용 가구 등 홈 인테리어 상품을 총망라한 GS샵 최대 행사다. 에이스, 알레르망, 자코모, 다우닝, 한샘, 일룸 등 카테고리별 유명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행사 기간에 구매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증정하고, 9일에는 GS페이 신한카드로 구매 시 7% 할인 혜택을 추가로 증정한다.

대표 상품은 소파 브랜드 자코모의 인기 모델 ‘굿뮤즈’다. 굿뮤즈는 GS샵과 자코모가 협업해 만든 상품으로 기능성 스윙 등받이를 활용해서 침대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파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고객들에게 특히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행사 기간 중에만 상시 판매가 대비 18% 할인된 189만원대로 선보인다.

매트리스는 난연 소재로 만든 금성침대 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싱글 사이즈 20만원대, 퀸사이즈는 31만원대에 판매한다. 이 밖에 알레르기 케어 원단으로 제작한 알레르망 침대와 매트리스도 GS샵 단독 특가로 준비했다.

라이브 커머스 채널 ‘샤피라이브’에서는 특집 방송도 두 차례 진행한다. 오는 9일 저녁 8시에는 시스디자인의 모듈형 소파 맥슨을 소개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11만원대 스툴 또는 헤드레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11일 저녁 7시에는 GS샵에서 5년째 판매량 1위를 기록 중인 자코모 에비뉴엘 소파를 방송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상품권 6만원을 증정한다.

유통경제부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