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이너웨어 페스티벌' 개최

3월30일부터 4월12일까지 진행

홈플러스는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이너웨어 페스티벌’을 열고 30개 브랜드 상품 1500여종을 할인해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너웨어 페스티벌은 연 2회 진행하며, 이번 상반기에는 아동·여성·남성 이너웨어 행사 상품 2장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회사 측은 ‘컴포트핏 기능성 상품’ 라인업 확대를 위해 6개월 전부터 행사를 기획하고 물량을 전년보다 세 배 늘렸다. 쿨 기능성 소재와 UV 차단 기능성 원단으로 제작한 ‘휠라·레노마’ 골프 이너웨어, 착용감을 높인 ‘트라이엄프’ 프리터치 노와이어 심리스 브라, ‘비너스’ 노라인 심리스 브라·팬티 등이 대표적이다.

‘신영와코루’와 홈플러스가 단독 기획한 ‘와우 브라’도 내놨다. 고객 니즈에 맞춰 심리스 노라인으로 개발해 편안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쾌적함을 살린 쿨 기능성 이너웨어 ‘쿨 플러스’ 상품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 외에도 20만장 물량을 준비한 ‘비너스·비비안·트라이엄프’ 브라(9900원), 팬티(4900원) 기획 상품과 잠옷 등을 2장 이상 구매 시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카카오프렌즈·디즈니’ 캐릭터 이지웨어 상품은 30% 할인 판매한다.

김창규 홈플러스 이너웨어팀장은 “이너웨어 소비 확대 추세에 따라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이너웨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통경제부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