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향한 의지' 방탄소년단 지민, 오늘 첫 솔로 선공개곡 발표

첫 솔로 앨범 선공개 곡 'Set Me Free Pt.2' 공개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28·박지민)이 첫 솔로 앨범 'FACE'에 수록된 'Set Me Free Pt.2'를 선공개한다.

방탄소년단 지민_FACE 콘셉트 포토_[사진제공 = 빅히트뮤직]

17일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지민이 오후 1시(한국시간) 전 세계 음원 사이트를 통해 솔로 앨범 'FACE'에 수록된 'Set Me Free Pt.2'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민은 솔로 앨범 'FACE'에 2년여 동안 코로나19 팬데믹을 겪으면서 느꼈던 다양한 감정들을 진솔하게 담았다. 빅히트뮤직은 "'FACE'는 온전히 자신을 마주하고, 아티스트 지민으로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Set Me Free Pt.2'는 힙합 장르의 곡으로, 아픔과 슬픔, 공허함 등 내면의 다양한 감정들을 떨치고 자유롭게 나아가겠다는 결연한 의지를 담았다. 진중한 가사와 멜로디에 지민의 랩까지, 다채로운 감상 포인트가 있는 곡이다.

지민은 'Set Me Free Pt.2'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도 공개한다. 뮤직비디오는 웅장한 분위기에 지민의 화려하고 강렬한 퍼포먼스가 담긴다.

데뷔 10년 차를 맞은 방탄소년단은 지난해부터 멤버들의 솔로 활동을 본격화하고 있다. 제이홉, 진, RM에 이어 지민은 네 번째 솔로 활동에 나선다.

앞서 지민은 방탄소년단 앨범을 통해 '라이(Lie)', '세렌디피티(Serendipity)' 를 비롯해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위드 유(With you)' 등을 발매하며 음악적 기량을 선보여왔다.

지민의 솔로 앨범 'FACE'는 오는 24일 발매된다.

문화스포츠부 김희윤 기자 film4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