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에이지투웨니스' 10주년 기념 '플로라 에디션' 출시

GS샵이 오는 14일부터 ‘에이지투웨니스(AGE20’s)’ 10주년 특별판 ‘플로라 에디션’ 출시 방송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에이지투웨니스는 GS샵에서 2013년 9월 선보여 지금까지 단품 기준 5000만개 이상 판매된 스테디셀러다. 지금까지 구매한 고객 수만 260만명이며, 재구매 고객이 100만명에 달한다.

오랜 기간 인기를 누리는 비결은 높은 에센스 함유량이 꼽히며, 구매 고객 사이에서 촉촉한 팩트로 정평이 나 있다. 이번에 10주년 기념으로 선보이는 ‘플로라 에디션’에는 에센스가 75%로 히알루로겐 에센스에 프랑스 그라스 지방에서 자라는 장미를 증류 추출한 ‘프렌치 로즈 꽃 추출물’을 블렌딩 해 촉촉함을 더욱 높였다.

맹우현 GS샵 뷰티팀 MD는 “플로라 에디션은 에이지투웨니스의 10년의 노하우를 담은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선물처럼 보여드리고 싶어 화이트데이에 출시하는 것"이라며 “플로라 에디션으로 풍성한 봄기운을 느껴보셨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유통경제부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