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섹타나인, 해피포인트 ‘오렌지 프라이데이’ 개시

SPC 그룹의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이 운영하는 해피포인트는 모바일 앱 통합 마케팅 이벤트 ‘오렌지 프라이데이’를 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오렌지 프라이데이는 ‘주말의 시작, 혜택의 시작’을 테마로, 회사원, 학생 등 ‘부캐(부캐릭터)’로 살던 평일을 지나 진짜 ‘나’를 만날 수 있는 주말의 시작인 금요일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는 행사다. 해피포인트의 브랜드 컬러인 오렌지를 활용해 밝고 경쾌한 느낌과 행복한 감정을 고객에게 전하고자 했다.

섹타나인은 오렌지 프라이데이를 통해 매주 금요일마다 SPC 브랜드 매장에 방문 혹은 배달 시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고 푸짐한 외부 제휴 혜택까지 제공한다. 또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해피포인트’, ‘해피오더’, ‘해피라이브’ 등 SPC 자체 커머스 플랫폼과 연계한 다채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우선 매장에서는 SPC 계열 브랜드 3사(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의 시그니처 제품인 ‘부드러운 정통우유식빵(파리바게뜨)’, ‘싱글레귤러(배스킨라빈스)’, ‘아메리카노(S)(던킨)’을 각각 1+1으로 증정한다. 또 SPC 통합 배달 애플리케이션 해피오더앱에서는 SPC 브랜드 3사 배달 주문 시 배달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피자헛(배달 및 픽업 최대 1만2000원 할인), 이삭토스트(배달 및 픽업 6000원 할인) 등 외부 브랜드 배달·픽업 쿠폰도 지급한다.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현대오일뱅크(주유 2000원 할인권), 뷰티컬리(7000원 혜택 쿠폰), 트립닷컴(숙소 예약 시 해피포인트 30% 적립) 등 다양한 제휴 브랜드 혜택을 진행한다.

유통경제부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