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김희철 간편식 브랜드 '희한한 레시피' 단독 출시

GS25는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의 간편식 브랜드 ‘희한한 레시피’와 함께 협업 간편식을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다음 달 1일 김희철의 간편식 브랜드 ‘희한한 레시피 쌍갈비맛바’, ‘희한한 레시피 배째독(치즈맛)’, ‘희한한 레시피 배째독(불닭맛)’ 3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희한한 레시피’는 김희철의 독특한 아이디어를 상품의 먹는 재미, 맛, 포장 패키지에 결합해 탄생한 브랜드다.

희한한 레시피 쌍갈비맛바는 애니메이션에서 주인공이 고기류를 막대에 꽂고 먹는 것에서 착안해 개발한 상품이다. 국산 돼지고기 70% 이상 함유한 리얼 고기바 상품으로 간식 겸 혼술 맥주 안주에 적합하다. 가격은 4500원이다. 다음 달 8일에 출시하는 배째독(치즈맛·불닭맛)은 배를 짼 핫도그의 줄임말 ‘배째독’을 상품명으로, 돈육 90% 이상을 함유한 소시지를 반죽으로 감싸 튀겨낸 핫도그로 각각 체다치즈크림소스·모짜렐라 치즈 또는 불닭양념을 토핑한 상품으로 가격은 3500원이다.

GS25는 지난 9월에 슈퍼쥬니어의 멤버 이특, 신동의 브랜드 ‘신특한 레시피’와 협업을 통한 ‘신특한 레시피 삼겹돌돌김치찜’을 단독 출시해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신상품 3종 외 추가 카테고리 상품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다.

유영준 GS25 간편식품팀장은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뽐내며 우주대스타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김희철의 이미지와 아이디어가 이번에 출시하는 상품에 정확히 투영된 것 같다”며 GS25를 찾는 고객분들에게 색다른 맛과 재미를 제공해,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